♥<스웨디시 테라피>수강후기

코몽드
2019-06-13
조회수 220

<스웨디시>


♥새롭게 배웠던 스웨디시 테라피가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.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


♥스웨디시 수업 참으로 알찬 수업이었습니다. 항상 열정적인 강의를 해주셔서 김정은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.


♥스웨디시 재수강을 마치면서 이제야 정리되는 것 같다

아프거나 힘들지 않게 받을수 있는 스웨디시 동작 하나하나 정확하게 배워서 고객님께 활용해보면서 느끼는 부족했던 점을 선생님께 여쭤 다시 배우고 정확하게 짚어주시는 강사님 감사합니다. 다른 강의에서 또 뵙겠습니다~


♥순식간에 4주가 지나버리는 시간. 가르쳐주신 대로. 자세 바로 잡아 열심히 해보겠습니다. 다음 수업에서 봬요.


♥코몽드 함께 교육 받으면서 즐겁게 수업 받았어요. 시간이 되면 다시 한번 더 교육을 받고 싶어요.


♥코몽드와 함께 하면서 현장에서 부족한 부분을 배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.

스웨디시는 정확한 위치,동작을 배워서 코끼리 장님 만지듯 하던 여태까지의 마사지에서 제대로 알 수 있어서 좋습니다. 들어도 들어도 또 하고 싶은 수업. 잘배우고 갑니다. 타이 스파도 할게요


♥제가 기초가 부족한 점이 많아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 김정은 선생님께서 저에게 맞춰 교유 과정을 열정적으로 교육 해주신 덕분에 새로운 마음으로 조금 더 자신있게 수업에 임하게 되었습니다. 모든 수업 내용이 창의적으로 좋았으며 설명 하나하나 너무 좋았습니다.

김정은 선생님 수고 많으셨습니다. I♥U


♥근육학 수업과 스파훼이셜 수강을 하였기 때문에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. 또한 교육고정에서 자세, 근육의 기시점과 정지점 및 매 테크닉의 목적을 이야기 해주고 실기 수업을 하였기 때문에 쉽게 터득한 것 같습니다. 이론을 모르고 아무런 의미없고 목적도 없는 테크닉은 배워도 금방 까먹을 것 같습니다. 실장님, 4주동안 너무 고생하셨습니다. 재수강 때 또 뵈요


♥스웨디시 맞춤강좌를 들으면서 너무 좋았어요.

개인적인 시간이 없는 저에게 맞춤 강좌는 탁월한 선택이였어요.

기본적인 자세부터 포인트 딱딱 집어 배우니 이해도 빠르고 일하면서 힘도 덜들고 고객님들 호응도 좋아져서 기뻐요^^ 짧은 시간이였지만 그동안 잘 가르쳐주신 김정은 강사님 진심으로 감사드려요. 앞으로도 시간이 되면 스파건식, 산후.산전 마사지 프로그램 강의듣고 싶어요~


♥샵에서 근무를 하면서 많이 잊어벼렸던 부분들을 다시 한번 수업을 통해 떠올리며 배울 수 있었던 좋은 시간이였던거 같습니다. 단순한 강의가 아닌 실제 샵관리에도 접목시키며 연습도 할 수 있을 만큼 현실적인 테크닉도 좋았구요. 좋았던 시간이였고, 스웨디시를 통해 다른 수업들도 좀 더 들어보고 싶어요.


♥김정은 선생님께서 친절하고 꼼꼼하게 알려주셔서 감사했습니다. 이것저것 질문에도 자세히 답해주시고 선생님께 마사지를 직접 받아보니 좀더 효율적으로 배울 수 있었고 영광 이였습니다. 처음에 상호로 수업 받을 것을 다른 학생 개인사정으로 1:! 수업으로 받게 되었지만 그 덕분에 더 꼼꼼하게 배울 수 있어 좋았던 것 같습니다. 모델로 와주신 원장님께도 감사드립니다.


♥그동안 내 몸을 힘들게 하며 테크닉을 해왔었는데 나에게 맞는 동작으로 몸이 힘들지 않게 할 수 있는 방법을 배워서 좋았고 림프, 근육을 알고 왜 이 동작을 하는지 알면서 테라피를 해서 한동작 한동작에 자신감이 생길 수 있었습니다! 어려워하는 부분은 실장님께서 친절하게 꼼꼼히 찝어주셔서 좋았습니다.


♥관리사들이 장기간 동안 관리를 하다보면 본인의 몸이 망가지기 쉬운데 이번 수업은 자기의 몸을 지키며 관리를 할 수 있는 수업이기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.

또한 테크닉 동작을 익히게 되면 관리받는 고객이나 하는 관리사 모두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듯합니다.^^ 가르쳐 주실 때도 꼼꼼하게 제대로 알려주신 강사님께 감사드립니다~♡


♥그동안 잘못된 자세로 일해서 몸이 많이 힘들었는데 자세를 코치해주셔서 조금 더 쉽게 할 수 있었어요! 그리고 코몽드 교육은 처음이였는데 분위기도 좋고 질문하면 꼼꼼히 알려주셔서 너무 좋았어요. 시간이지나서 테크닉쓰다가 후에 다시 수강신청할게요!!>_<


0 0